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롯손보, GS홈쇼핑과 손잡고 퍼마일 자동차보험 채널 확장


입력 2020.06.15 08:51 수정 2020.06.15 08:52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캐롯손해보험이 G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패널 확장에 나선다.ⓒ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G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 패널 확장에 나선다.ⓒ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GS홈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홈쇼핑 기반의 고객접점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휴는 GS홈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자동차보험 검색 시 퍼마일 자동차보험 안내 및 가입 경로가 제공되고, 앱 이용 시 다양한 경로에서 안내 배너가 제공되는 형태다. 이를 통해 보험료 산출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0명 대상, GS샵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다.


또 특약가입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형사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등 법률비용과 같은 운전자보험 보장과 성형 및 치아보철지원금 보장을 포함한 보다 확장된 개념의 보상을 제공한다.


캐롯손1ㅗ는 주요 주주사인 SK텔레콤, 현대자동차는 물론 현대카드, 토스 등 다양한 제휴사를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판로를 확대해왔다. 이번 GS홈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특히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상품 안내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국내 최초 주행거리 연동 후불형 자동차보험으로, 차량 시거잭에 설치하는 캐롯플러그 기기를 통해 이동거리를 측정해 매월 탄만큼 보험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연간 1만5000㎞이하 주행거리의 운전자는 기존대비 8~30%정도 보험료 절약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정영호 캐롯손보 대표는 "국내 대표적 유통 채널인 GS홈쇼핑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채널 확보에 힘써 캐롯의 합리적인 보험 라인업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