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누적 1400대 판매…연 목표 3000대 초과 전망
2025년까지 북미 시장 점유율 10%, 매출 3000억 목표
두산밥캣은 지난해 선보인 콤팩트 트랙터가 올해 북미시장에서 5월까지 누적 1400대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두산밥캣은 이 같은 판매가 지속된다면올해 판매 목표인 3000대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북미 콤팩트 트랙터 시장은 연간 약 17만대 규모로, 두산밥캣은 오는 2025년까지 이 시장에서 점유율 10%, 매출 3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두산밥캣은 현재 북미 소형 건설기계 시장에서 600여 곳의 탄탄한 영업망과 오랜 영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10여년 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산밥캣 관계자는 “최근 북미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제품 성능과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등 두산밥캣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꾸준한 판매로 이어지는 가운데, 콤팩트 트랙터와 기존 제품의 판매 시너지도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글로벌 Compact Equipment(소형 장비) 시장 리더로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