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혼자산다' 유아인, 속마음 고백 "삶 동력 잃어버린 기분"


입력 2020.06.26 23:05 수정 2020.06.26 17:30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나혼자산다' 유아인.ⓒMBC '나혼자산다' 유아인.ⓒMBC

배우 유아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그간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26일 방송되는'나 혼자 산다'에서 유아인은 느릿느릿하지만 쉴 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낸다.


손수 야식 한상차림을 차린 그는 식사를 하던 도중 밤 산책에 돌입, 한적한 거리를 유유자적 누비며 여유를 만끽한다. 걷어 올린 추리닝 바지와 바닥을 끄는 슬리퍼, 살이 망가진 우산까지 더해져 동네 형같은 친근한 면모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짐 정리에 돌입하지만 거실 바닥에 털썩 주저앉으며 시작부터 방전된 모습을 보인다. 옷을 담기 위해 손수 박스 만들기에 도전한 그는 시작과 동시에 포기를 선언하는가 하면, 뜬금없는 명상 시간까지 가지며 온종일 끝맺음이 없는 시간을 보낸다고.


어린 나이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뒤, 어느덧 데뷔 18년차가 된 유아인은 홀로 간직해왔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삶의 동력을 상실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라며 괴로웠던 속마음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아인 하우스로 인해 특별한 메시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힌다. "어떻게 비워야 하지, 무엇을 추구해야 하지"라며 삶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되돌아보게 됐다고. 그의 슬로 라이프가 시작된 이유까지 공개된다.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