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안랩과 네트워크 보안상품 ‘시큐어 UTM’ 출시


입력 2020.06.29 09:45 수정 2020.06.29 09:45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악성코드 감염·해킹 등 보안 위협 예방

KT가 안랩과 함께 악성코드 감염과 해킹 등 정보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상품인 ‘KT 시큐어 UTM’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KT 직원들이 KT 시큐어 UTM 장비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KT가 안랩과 함께 악성코드 감염과 해킹 등 정보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상품인 ‘KT 시큐어 UTM’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KT 직원들이 KT 시큐어 UTM 장비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KT는 안랩과 함께 악성코드 감염과 해킹 등 정보보안 위협을 예방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상품 ‘KT 시큐어(secure) UTM’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T 시큐어 UTM은 안랩의 통합 보안 솔루션(UTM) 장비와 KT 인공지능(AI) 기반 실시간 위협정보가 결합된 상품이다.


방화벽이나 가상사설망(VPN) 등 네트워크 보안 기능에 더해 악성코드 유포자나 해커 인터넷주소(IP·URL)와 같은 실시간 위협 빅데이터를 제공해 보안성을 강화했다.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예산·인력 문제로 정보보안에 신경 쓰지 못하거나, 보안담당자가 없어 정보 침해 위협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 상품은 보안 장비와 원격 관제서비스, AI 기반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결합해 기업고객들이 모든 보안단계를 각각 강화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통합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T는 고객 네트워크 환경과 예산에 맞춰 ▲방화벽/VPN 등 UTM 장비 기본 기능 ▲장애 발생 알림 발송 ▲24시간 모니터링 ▲월간 분석 리포트 제공 ▲실시간 신규 위협정보 업데이트 ▲침해대응 원격 지원 등의 서비스를 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3단계 패키지로 제공한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1달간 가입하는 고객에게 월 이용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진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은 “중소 고객을 위해 AI 보안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안랩과 제휴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