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신제품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 출시


입력 2020.07.08 14:45 수정 2020.07.08 14:4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 담긴 매콤한 양념과 질 좋은 재료 활용해

식사 및 안주 메뉴로 제격, 급증하고 있는 캠핑족들에게도 추천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 제품 이미지ⓒ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 제품 이미지ⓒ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는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으로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이하 매콤닭볶음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매콤닭볶음탕’은 식사나 안주로 먹기 좋은 닭볶음탕을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칼칼한 양념과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계속 입맛 당기게 하는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푹 익혀 부드러운 육질과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특히 한 팩에 굵직한 닭다리가 한 개씩 들어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갖췄다. 매운 맛을 달래주는 달콤한 고구마와 양념이 잘 배는 구멍떡, 쫄깃한 납작면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의 ‘매콤닭볶음탕’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냄비에 담아 약 7분간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혼자서 식사를 해결해야 되는 혼밥족을 비롯해 초간단 식사 메뉴 또는 안주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캠핑족들이 야외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로도 활용하기 좋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오랜시간 요리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오랜 노하우로 완성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위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있게 매콤 칼칼한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다양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소스류를 선보이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