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바' 제작기 영상 공개...신민아 "소화 가능한 최고단계까지 연습"


입력 2020.08.26 09:44 수정 2020.08.26 09:4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신민아, 이유영ⓒ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신민아, 이유영ⓒ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디바'가 다이브(DIVE) 제작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6일 공개된 다이브 제작기 영상에는 국내 최초 다이빙을 소재로 작품을 완성시키기 위해 실제 다이빙 연습부터 와이어 액션, 수중 촬영 등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노력이 담겼다.


신민아의 연기 변신에 대해 이유영은 “평소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이영으로 정반대되는 연기 변신이 인상적이었다. 선배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화답하듯 신민아 배우 역시 “이유영 배우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매력이 수진과 잘 어울려서 연기하는데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유영과의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국내 최초 다이빙이라는 소재를 구상한 것에 대해 영화를 제작한 김윤미 대표는 “‘추락의 이미지를 스릴러라는 장르와 연결하면 새로운 긴장감이 생기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다이빙이라는 소재를 택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다이빙과 스릴러의 만남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신민아는 '디바'를 위해 고소공포증을 극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민아는 “쉽지 않은 종목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단계까지 연습했다”라며 노력을 전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됐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9월 개봉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