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문 대통령과 만난 이낙연, 또다시 자가격리


입력 2020.09.04 00:00 수정 2020.09.04 04:25        이유림 기자 (lovesome@dailian.co.kr)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실 당직자 코로나19 확진

1일 국민의힘 예방 자리서 정책위의장과 팔꿈치 인사

2일 청와대 한국한 뉴딜 전략회의서 문 대통령과 만나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이낙연 신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가격리에서 복귀한 지 사흘만이 3일 또 다시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종배 국민의힘(옛 미래통합당) 정책위의장실에서 근무하는 당직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여파가 민주당까지 미친 것이다.


이 대표는 이 당직자와 직접 접촉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1일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를 예방한 당시 이종배 정책위의장과 팔꿈치 인사를 나눴다.


이 정책위의장 등 확진자와 접촉한 정책위의장실 직원들은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르면 4일 오전 결과가 나올 예정이다.


이 대표도 이날 오후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자택에서 대기중이다. 민주당 관계자는 "이 정책위의장의 검사 결과가 나올때까지 자가 격리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날 청와대에서 열린 제1차 한국판 뉴딜 전략회의에 참석해 문재인 대통령과 자리를 함께하기도 했다.

이유림 기자 (lovesom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유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