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브메타파마, 미국 FDA 임상2c상 IRB 신청


입력 2020.10.22 11:42 수정 2020.10.22 11:45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대사질환 신약개발 기업 노브메타파마는 임상2c상 관련 임상 프로토콜 및 안전성 자료와 함께 약물의 품질자료(CMC)에 대한 FDA의 자료 검증에서 특이사항이 없어 임상을 위한 IRB 신청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대사질환 신약개발 기업 노브메타파마는 임상2c상 관련 임상 프로토콜 및 안전성 자료와 함께 약물의 품질자료(CMC)에 대한 FDA의 자료 검증에서 특이사항이 없어 임상을 위한 IRB 신청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대사질환 신약개발 기업 노브메타파마는 임상2c상 관련 임상 프로토콜 및 안전성 자료와 함께 약물의 품질자료(CMC)에 대한 FDA의 자료 검증에서 특이사항이 없어 임상을 위한 IRB 신청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승인받은 임상2c상의 1차 지표는 당뇨병 관련 당화혈색소(HbA1c)와 비만 관련 체중이며, 2차 지표로는 당뇨병 환자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만성 신장질환 관련 지표가 포함됐다.


한편, 노브메타파마는 이번 약물 품질자료 승인을 받은 인슐린감도치료제 NovDB2와 비만치료제 NovOB를 비롯해 핵심물질 ‘C01’를 기반으로 핵심 파이프라인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는 자금 조달을 위해 유상증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기술이전, 전략적 투자유치 등을 통해 자금을 확보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