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 이건희 별세] 구광모 회장 "국내 첨단산업 발전시킨 위대한 기업인"


입력 2020.10.27 11:12 수정 2020.10.27 11:13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나홀로 빈소 찾아 고인 회상..."참 많이 안타깝다"

구광모 LG그룹 회장(가운데)이 27일 오전 고 이건희 삼성 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데일리안 이건엄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가운데)이 27일 오전 고 이건희 삼성 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데일리안 이건엄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고 이건희 삼성 회장 빈소를 찾아 국내 첨단 사업을 발전시킨 위대한 기업인이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27일 오전 10시40분경 이 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한 뒤 취재진들에게 "국내 첨단 산업을 발전시킨 위대한 기업인이라고 생각한다"며 고인을 회상했다.


그는 이어 "재계 어르신분들이 오래 계서서 많은 가르침 주시면 좋은데 참 많이 안타깝다"며 심경을 밝혔다.


구 회장은 동행객 없이 나홀로 빈소를 찾았고 빈소에서 약 10분간 머무르다 나왔다.


그는 이건희 회장과 생전 인연에 대해서는 "재계의 큰 어르신이라 조문을 왔다"며 "유족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위로의 말씀을 드렸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