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로트의 민족’ 연매출 200억 CEO 인치완, 인교진·소이현 몰래 출연


입력 2020.10.30 19:02 수정 2020.10.30 16:0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MBC

배우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이 ‘연매출 200억’ CEO에서 트로트 가수로 첫 무대를 꾸민다.


30일 방송되는 MBC ‘트로트의 민족’ 2회에서는 인치완이 ‘충청팀’으로 출전해, ‘강원·제주팀’과 맞붙는 모습이 펼쳐진다.


인치완은 ‘연매출 200억’ 회사의 CEO로 유명하지만, 지금껏 한 번도 트로트 가수의 꿈을 접은 적이 없다. 실제로 인교진의 동생인 둘째 아들 결혼식에서도 직접 축가를 불렀고, 이를 직접 본 전라팀 단장 황제성은 “정말로 가창력이 뛰어나다”고 극찬한다.


특히 인치완, 인교진 부자는 트로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임을 자랑한다. 아버지 인치완이 ‘트로트의 민족’에 도전하는 와중에, 아들 인교진이 주말드라마에서 트로트 가수로 출연해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무대 전 인치완은 “아들이 트로트 가수 역을 맡게 돼 노래 조언을 구하러 왔다”며 ”트로트는 가사 전달이 중요하니 잘 하라고 했는데 방송을 보니 잘 하고 있더라“고 웃었다.


이어 “아들, 며느리도 모르게 심사숙고해 출연했다. 최대한 즐기겠다”며 오기택의 ‘고향무정’을 부른다. 인치완의 깊은 저음이 먹먹한 울림을 전해준 가운데, 전라팀의 각오빠는 끝내 뜨거운 눈물을 쏟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미 심사위원은 인치완의 무대에 “트로트는 이렇게 부르는 것이다. 나머지 출연자들이 이 무대를 보고 배우시길 바란다. 도저히 평가할 수 없다”며 인치완의 진정성을 극찬했다. 오후 8시 45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