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CES 2021 트레일러 공개…‘특별 연구진’ 깜짝 등장


입력 2021.01.04 13:22 수정 2021.01.04 13:22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승현준 삼성리서치 사장 눈길…“CES 준비 완벽하다”

세바스찬 승 삼성리서치 소장(왼쪽)이 삼성전자 CES 2021 트레일러 영상에 출연했다. 사진은 삼성전자 공시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트레일러 영상 캡처.

삼성전자가 4일 세계 최대 규모 전자·IT 전시회 ‘CES 2021’ 개막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두 편으로 구성된 트레일러 영상은 각각 이번에 선보일 주요 신제품에 관한 힌트와 삼성전자 기술 개발의 핵심적인 비밀(?)을 담았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트레일러 영상의 콘셉트는 ‘테크 버라이어티 쇼(Tech Variety Show)’다. 첫 번째 영상에선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삼성전자의 ‘특별 연구진’이 직접 등장해 유쾌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번 프레스 컨퍼런스 연사인 삼성리서치 승현준 소장은 영상에서 “CES 준비가 잘 되고 있냐”는 물음에 “완벽하다”고 답하면서 준비 중인 연구 현장을 보여주려 한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승 사장의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모두를 위한 보다 나은 일상(Better Normal for All)’이라는 주제의 컨셉으로 구성하고 TV와 가전 신제품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모빌리티 등 댜양한 신기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CES 2021’이 개막하는 11일 오전 9시(현지시간)부터 30분간 온라인 프레스 컴퍼런스를 진행한다. 프레스 컨퍼런스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