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현준 삼성리서치 사장 눈길…“CES 준비 완벽하다”
삼성전자가 4일 세계 최대 규모 전자·IT 전시회 ‘CES 2021’ 개막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두 편으로 구성된 트레일러 영상은 각각 이번에 선보일 주요 신제품에 관한 힌트와 삼성전자 기술 개발의 핵심적인 비밀(?)을 담았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트레일러 영상의 콘셉트는 ‘테크 버라이어티 쇼(Tech Variety Show)’다. 첫 번째 영상에선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삼성전자의 ‘특별 연구진’이 직접 등장해 유쾌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번 프레스 컨퍼런스 연사인 삼성리서치 승현준 소장은 영상에서 “CES 준비가 잘 되고 있냐”는 물음에 “완벽하다”고 답하면서 준비 중인 연구 현장을 보여주려 한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승 사장의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모두를 위한 보다 나은 일상(Better Normal for All)’이라는 주제의 컨셉으로 구성하고 TV와 가전 신제품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모빌리티 등 댜양한 신기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CES 2021’이 개막하는 11일 오전 9시(현지시간)부터 30분간 온라인 프레스 컴퍼런스를 진행한다. 프레스 컨퍼런스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