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은 29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다임러, 현대차·기아 등 기존 고객 뿐 아니라 다양한 OEM들의 신규 프로그램 수주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현재 수주 잔고는 550GWh(기가와트시)로,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70조원 이상 수준"이라고 밝혔다.
[컨콜] SK이노 "소송 비용, 배터리 사업에 100% 포함"
SK이노베이션은 29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배터리 소송과 관련해 법률 비용을 100% 배터리 손익에 반영 중"이라고 밝혔다.이어 "현재 배터리 사업 영업손실은 순수한 사업활동 수준 보다 과도하게 보일 수 있지만 소송 이슈 해소 이후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배터리 글로벌 양산 본격화 및 규모의 경제 실현을 통해 내년 손익분기점(BEP)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컨콜] SK이노 "헝가리 3공장 신규 투자…2024년 상업생산"
SK이노베이션은 29일 4분기 실적컨퍼런스콜을 통해 "유럽 헝가리 2공장과 3공장을 건설중"이라며 "2공장은 2022년, 3공장은 2024년 상업생산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2023년까지 연간 생산능력은 연간 기준 80GWh, 2025년까지 125GWh로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SK이노 "배터리 매출 올해 3조원대, 내년 5조원대"
SK이노베이션은 29일 4분기 실적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배터리 물량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의 2배가 넘는 3조원대 중반대 연간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본다"면서 "내년에는 5조원대 중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손실 규모는 작년 보다 30% 감소할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2022년에는 영업이익 손익분기점(BEP)을 초과 달성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
· 현대차·기아, 美 상호관세 현실화에 ‘신저가’
· '이재명 테마주' 형지글로벌, 대규모 유무상증자…상한가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