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재석, ‘초심’ ‘공감’ ‘청춘’ 말한다


입력 2021.02.03 13:51 수정 2021.02.03 13:51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KBS

KBS2 유재석 新 예능의 콘셉트가‘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으로 정해졌다.


‘유재석 新 예능’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유재석 신 예능’ 제작진은 “지난해 유재석은 문화를 리드하고 새롭게 탄생시킬 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유일한 MC로 우뚝 서며 ‘유재석 파워’를 재확인시켰다. 이에 유재석의 예능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 가운데 유재석이 스타들과 함께 풋풋하고 열정 넘치는 ‘초심’을 돌아본다는 점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또한 녹록지 않은 서울살이를 견디고 있는 현 시대 청춘들을 응원한다는 점에서 유재석의 선한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이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취지에 대해서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유재석의 탁월한 공감 능력이 빛을 발하는 예능이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 제목은 내부에 다양한 안을 심사숙고하고 있다. 결정 나는 대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잘 준비할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재석 新 예능’은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