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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이 2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에 위치한 신촌 타운 매장에서 봄의 시작을 알리고,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전국의 대학이 일제히 개강한 이날, 올리브영은 신촌 타운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여명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봄의 시작을 알리는 최대 70% 할인 혜택의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리뉴얼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성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CJ올리브영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를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새 단장한 것이다.‘보타닉힐 보’는 올리브영 1위 탄력 크림, 시카 장벽 크림 등 히트 제품을 다수 배출하는 한편, 지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올리브영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젊은 세대 사이에서 피부 건강 관리에 대…
올리브영, ‘탑리뷰어’ 리워드 제도 개편…‘우수 리뷰’ 혜택 강화
올해 누적 리뷰 수 1000만 건을 목표로 내세운 CJ올리브영이 양적 성장을 넘어 리뷰 질 제고에 팔을 걷어붙였다.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우수 리뷰어인 ‘탑리뷰어’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리뷰 질적 성장을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 구매 결정 단계에서 사용자 후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확실한 보상을 통해 신뢰도 있는 리뷰 데이터를 축적한다는 목표다.‘탑리뷰어’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양질의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을 1위부터 1000위까지 매주 선정해 공개하는 서비스다. 상품 리뷰 작성 수와 다른 고객이 도움이 된다고…
CJ올리브영, ‘오늘드림’ 일평균 주문 13배 ‘껑충’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새해 소망 이벤트 진행31일까지 SNS에 새해 소망 남긴 후 응모 가능해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CJ올리브영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에 공식 브랜드관인 ‘올리브영관’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쇼피 내 숍인숍(Shop in shop)의 형태로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 이를 시작으로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인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선도하며, 지난해 기준 누적 앱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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