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칠성음료, 액상 타입 구강 케어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입력 2021.03.10 10:00 수정 2021.03.10 10:00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2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구매 가능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구강 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특히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입 냄새 퇴치 등 구강 건강과 청결에 관한 시장이 확대되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파우더 형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입안 전체에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액상 타입 제품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기존의 구강청결제와 다르게 뱉지 않고 마실 수 있어, 비행기, 기차, 자동차 등 이동 간 또는 대화 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으며, 한 모금 분량의 15mL 용량과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우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10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24일부터 2주간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 제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시는클리닝타임 사과향에 많은 관심과 펀딩 참여를 부탁드리며, 답답한 마스크 속 입 안 가득 상쾌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