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마켓·옥션, '명품직구' 봄 특가전…"같은 제품, 착한 가격"


입력 2021.03.18 08:16 수정 2021.03.18 08:1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봄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명품직구 특가전'을 진행한다.


▲구찌 ▲프라다 ▲버버리 ▲생로랑 ▲셀린느 등 주요 명품 브랜드는 물론 ▲아크네 ▲톰브라운 ▲마쥬 ▲산드로 등 명품 의류 상품까지 해외직구 명품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상품들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명품직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명품직구 상품은 배송비와 관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복잡한 계산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명품직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 전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감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명품직구 스페셜 쿠폰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하며 각각 매일 2장씩 G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받을 수 있다.


박민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외출이 잦아지는 따뜻한 봄의 시작을 맞아 다양한 명품직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명품직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평소 위시리스트에 있던 명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