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제품 구매 및 장착 예약 서비스 제공
금호타이어가 에쓰오일의 차량관리 서비스 플랫폼 ‘유래카’에 입점해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9일 금호타이어 김상엽 영업마케팅본부 부사장,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 및 에쓰오일 안종범 마케팅총괄 수석부사장, 서정규 국내영업본부 부사장, 이기봉 영업전략부문 상무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유래카’는 에쓰오일과 KT그룹의 스마트로가 협력 개발한 차량관리 서비스 플랫폼으로 오는 7월 오픈 예정이다.
고객은 ‘유래카’ 앱을 이용해 비대면 주유 주문 및 주차, 세차, 타이어 관리 등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유래카’에서 금호타이어 제품 구매 및 장착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엽 영업마케팅본부 부사장은 “금호타이어가 단독으로 에쓰오일의 ‘유래카’에 입점하게 되면서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확보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게 됐다"면서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 및 기술과의 제휴 협력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