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ON)은 오는 31일까지 ‘랜선 응원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무관중으로 스포츠 경기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지며,몸은 경기장에 없어도 마음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주어진 상황에서 하나의 선택을 고르는‘밸런스 게임’의 형태로 진행한다. 예를 들어 ‘내가 경기만 보면 지는 것 같을 때 나는?’이란 질문에 ‘계속 본다’ 혹은 ‘그만 본다’ 등 본인의 성격에 맞는 답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6개의 질문에서 과반수 이상의 선택을 받은 답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18.75g, 1명)과 빔 프로젝터(3명), 치킨세트(100명)등 경품을 제공한다.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 함께하면 좋은 먹거리와 가전 제품 등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25일 스포츠 경기를 생생하고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삼성전자55인치UHD 4K스마트TV’를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26일부터 31일까지는 응원하며 먹기 좋은 간식거리인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와 안주야6개 골라 담기+콤비네이션 피자1판’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김은비 롯데온 마케팅담당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포츠 경기를 집에서 응원할 수 밖에 없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집에서 경기를 응원하며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한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응원할 때 즐기기 좋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