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매운탕거리 준다더니, 생선 대가리만 14개 왔다" 분노의 리뷰


입력 2021.10.22 13:59 수정 2021.10.22 13:59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회를 주문한 한 고객이 횟집에서 매운탕 재료도 준다는 말에 함께 요청했으나 예상과는 다른 재료의 모습에 분노를 드러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2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민 횟집리뷰'라는 제목의 글이 등장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여러 장의 사진과 리뷰 캡처가 담겨있다.


고객 A씨는 "광어 1인분 소자 혼술 하려고 15000원짜리 시키면서 매운탕거리도 준다고 하길래 달라했다"면서 "오늘 회뜨고 남아 버릴 것을 다 모아서 함께 보내셨네요"라고 지적했다.


그는 "기분이 상당히 안 좋다"며 "시킨 회까지 모두 들고 음식물 쓰레기장으로 간다"고 분노했다.


A씨는 "광어 1인분 혼술에 매운탕 20인분어치를 주셨다"며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이딴 식으로 하십니까?"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A씨가 받은 매운탕 재료에는 광어대가리 7개, 방어대가리 3개, 우럭대가리 1개, 나머지 광어 잡뼈가 있었다.


이에 해당 횟집의 사장님은 "혼술하시는지 몰랐다"며 "뼈는 집에 어른들이 계시면 좋아하셔서 많이 드린 것이다.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고 답변을 남겼다.


리뷰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심하다" "광어 작은 거 시켰는데 저렇게 준다고?" "솔직히 음식물쓰레기 처리한 것 같다" "사진보고 놀라서 소리 질렀네" "정도껏이어야지" "안 준 것만 못한 상황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사장님이 센스가 없었을 뿐 악의적이진 않아 보인다" "사장님이 어르신인가" "나름 넉넉히 주려다 저런 것 같다"는 의견도 나왔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