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온스타일, 신규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 라이브쇼 론칭


입력 2022.03.21 09:35 수정 2022.03.21 08:35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CJ온스타일이 3545 밀레니얼맘 고민해결을 목표로 하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이시유의 맘스타일)>을 론칭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3545 밀레니얼맘 고민해결을 목표로 하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이시유의 맘스타일)>을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이 프로그램으로 핵심 타겟 30~40대 여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이 꼭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한다는 계획이다.


<내가 맘만하니>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21일 오전 10시 첫 방송하며 평일 같은 시간에 매일 방영할 예정이다.


걸그룹이자 뮤지컬 배우 출신의 이시유가 진행자로 출격해 패션‧뷰티‧유아동‧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직접 추천한다.


<내가 맘만하니>는 기존 판매 위주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틀을 넘어 소통 만점 고민해결소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시유 본인이 30대 워킹맘으로 활동하며 느껴온 고민을 생생하게 털어놓으면서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차별화된 프로그램 컨셉에 맞춰 스튜디오 또한 라디오부스 느낌의 색다른 세트에서 시도해 볼 계획이다.


프로그램 론칭 기념으로 시청자의 소통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적립금 이벤트도 21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한다.


이시유 개인 SNS 계정 육아 고민 등 사연을 공유하거나 방송 채팅창에서 활발히 소통하는 고객을 선정해 적립금을 증정한다. <내가 맘만하니> 방송 화면 혹은 기획전 페이지 등을 캡처해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우진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제작2CELL 팀장은 “CJ온스타일은 상품 구매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시청자가 진행자와 함께 교감하며 즐길 수 있는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며 “획일화된 단순 판매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아닌 상품‧콘텐츠 경쟁력을 모두 갖춘 고객 취향 공감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