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간] '럭셔리 리테일' MZ세대 고객 위한 '럭셔리한' 접근법


입력 2022.04.26 16:36 수정 2022.04.26 16:36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럭셔리 업계 전문가인 미셸 슈발리에와 미셸 구사츠가 MZ세대 고객을 어떻게 맞이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한다.


최근 출간한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는 더욱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업계에 전하는 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긴 책이다.


MZ세대들은 '플렉스'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럭셔리 브랜드의 중요한 고객으로 떠올랐다. 미셸 슈발리에와 미셸 구사츠는 MZ세대들의 특성부터 차근차근 파악해나가면서 그들을 어떻게 겨냥해야 하는지에 대해 파헤친다.


저자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어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혁신'은 필수라고 설명한다. 제품 혁신은 물론, 매장과 홍보, 고객 관리 등 전 분야에 걸친 혁신을 주장하면서 그 방식에 대해서도 디테일한 조언을 제시한다.


디지털로 달라진 환경에서 럭셔리 브랜드들이 해야 할 '새로운' 도전들에 대해 담고 있는 '럭셔리 리테일'은 경영진은 물론, 관련 업계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흥미롭게 읽어나갈 만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미셸 슈발리에 / 예미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