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추천 직구 ‘건강식품’ 편 선정
G마켓이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5월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오는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은 물론,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한 G마켓에 직입점된 빅3 해외직구 전문몰 오플닷컴과 아이허브, 비타트라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할인쿠폰’도 매일 브랜드 별로 1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7%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 즉시 3일 내에 현지에서 출고되는 ‘빠른직구’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상품을 관부가세 등의 복잡함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해외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한 ‘쉬운직구’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김해동 G마켓 해외직구실 실장은 “엔데믹 분위기 확산에 따라 해외직구 수요도 급증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직구 상품으로 선호도가 높은 건강식품을 첫 번째 품목으로 선정해 파격 조건에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참여로 환절기 건강을 잘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