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아이와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육아 계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은 페어 기간 동안 시원한 여름용품부터 물놀이 준비 휴가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있다. 이들의 대표 인기상품은 쿠팡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아울러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선크림, 선쿠션 등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른 더위를 맞아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계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