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머스트잇, 하이트진로와 컬래버 릴레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7.28 10:20 수정 2022.07.28 08:2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머스트잇

머스트잇은 하이트진로와 함께 5가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릴레이로 실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머스트잇과 하이트진로의 이번 협업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오프라인 전시로 친근한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20대 초반 소비자에게 명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머스트잇X진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다. 카카오톡에서 머스트잇 채널을 추가한 선착순 5만명에게 명품을 입은 진로 두꺼비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진로 두꺼비와 함께하는 룩북(Look Book)’ 공개다. 톰브라운의 클러치백과 자크뮈스의 마이크로 백, 에리즈의 타이다이 원피스, 진로 두꺼비의 컬러를 닮은 바이파의 숄더백 등 진로 두꺼비가 직접 추천하는 시원한 여름 의류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머스트잇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댄스 챌린지로, 댄서 전상두와 배우 소현이 함께했다. 참여 방법은 댄스 동작을 따라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에 지정 해시태그와 머스트잇 공식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머스트잇은 우수 참여작 5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8월2일 진행되는 네 번째 이벤트 ‘왓츠 인 마이 머스트 잇 백’은 사진 속 진로 두꺼비가 들고 있는 머스트잇 쇼핑백 속에 들어 있는 초록색 상자의 브랜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8월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머스트잇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머스트잇과 하이트진로의 첫 협업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은 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팜앤젤스나 마르니처럼 아직 많은 제품이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의 여름 상품 위주로 선정했다. 최대 할인율은 60%이며, 3%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르메스와 루이비통, 샤넬을 포함한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7월28일부터 8월3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명품이 대중화됐지만 20대들에게 명품 하면 여전히 나와 무관한 하이엔드급 브랜드만 떠올리기 쉽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20대 소비자들이 다가가기 쉬운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들과의 소통 기회를 더욱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