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야놀자, 글로벌 수준 컴플라이언스 실천 위한 윤리경영 선포


입력 2022.09.14 08:23 수정 2022.09.14 08:2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진행된 윤리경영 선포식에서 (왼쪽부터) 배보찬 야놀자 그룹경영부문 대표,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김종윤 야놀자·야놀자클라우드 대표,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야놀자

야놀자는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실천을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야놀자와 전 멤버사가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축할 것을 공표했다.


우선 임직원 윤리강령(COC)을 개정·시행한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임직원들의 사고 및 행동 기반으로써 기업윤리 및 국제법률준수, 사업투명성, 정보보호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야놀자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개정된 강령을 홍보하고 관련 교육, 윤리 실천 서약 등을 진행해 전사적인 컴플라이언스 수준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파트너 코드’를 제정해 투명하고 윤리적인 협업을 위한 기준을 마련했다.


전사 차원의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윤리경영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페이지에서는 야놀자 임직원 COC 및 비즈니스 파트너 코드를 열람 가능하며, 제보 메뉴도 마련해 회사 또는 임직원 관련 위법 행위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제보할 수 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야놀자와 전 멤버사는 경영활동에 있어 법과 윤리의 준수를 최우선으로 하며 윤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축할 것을 약속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지역사회에 대한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