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는 물론 향기 케어까지 가능한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모근을 만들어주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담아 뿌리부터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덱스판테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살릭실릭애씨드’, 두피에 영양을 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탈모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쑥잎, 로즈마리, 녹차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꿉꿉한 두피를 섬세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자사 일반 퍼퓸 샴푸 대비 1.5배 더 풍부한 프래그런스 오일(Fragrance Oil)을 함유해 샴푸 후에도 깊고 섬세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개인 선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포근한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프리지아 향의 ‘스프링 오브 프리지아’ ▲싱그러운 라즈베리 향이 더해진 클래식한 로즈 향의 ‘클래식 블루밍 로즈’ ▲달콤하고 깊은 잔향이 남는 매혹적인 시프레 향의 ‘더 나잇 오브 시프레’ 등 3종으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