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신공영이 부산 대연역 가로주택정비사업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사업은 부산시 남구 대연동 일대에 대지면적 8,186㎡(약 2477평) 및 연면적 3만7492㎡(약 1만1341평) 지하 3층~지상 37층 규모로 아파트 212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시행자는 대연역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이며, 도급액은 678억원,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8개월이다.
한신공영, 전북 전주·경기 안양서 도시정비사업 연달아 수주
한신공영이 지난 10월 전북 전주시 태평동 가로주택정비사업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대동아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을 연달아 수주했다고 2일 밝혔다.전주시 태평동 가로주택정비사업은 전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평동 44-1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전용 84㎡A・84㎡B 2개 타입 아파트 270가구, 전용 102㎡·103㎡ 2개 타입 오피스텔 54실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도급액은 829억 원이며, 공사기간은 33개월이다.경기 안양시 대동아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0-11번지…
한신공영, 공공지원 민간임대 '검단 한신더휴 어반파크' 21일 분양
한신공영이 오는 21일 인천 검단신도시에 공급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 '검단 한신더휴 어반파크'의 홍보관을 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 74・84㎡ 총 910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공급가구수는 전용 74㎡ 542가구, 전용 84㎡ 368가구다.이 단지는 청약통장 유무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가구 구성원은 누구나 청약 가능하고, 최대 10년까지 내 집처럼 장기간 거주할 수 있다. 초기 임대료는 시세 대비 저렴하며, 입주민이 거주하는 동안 임대료 상승률은 2년 단위 약 5% …
"아저씨 먼저 가세요~"...골목길서 자동차에 '양보' 손짓한 초등학생 (영상)
좁은 골목길에서 달리는 차량에게 '먼저 지나가라'고 양보한 초등학생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어디 초등학교 다니나요? 부모님이 누구신가요? 칭찬해주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지난 11일 오전 8시께 부산시 동래구의 한 주택가 골목을 차로 지나가고 있었다.해당 도로는 시속 30km 속도 제한이 걸려 있었다. A씨는 교차로 부근에 들어서면서 속도를 줄여 서행했다.이때 좌측 골목에서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여자 아이가 달려나왔다. A씨는 곧장 정…
투신 여중생이 음란물에 6분간 54회 접속?…유족들, 국가 상대로 소송제기
의붓아버지의 아동학대와 성폭행으로 극단적 선택을 한 청주 여중생 투신 사건과 관련해 유족들이 국가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18일 유족 측은 "피해자가 극단적 선택에 이르도록 방조한 의혹을 수사해달라"고 촉구했다.지난해 5월 12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22층 아파트 옥상에서 친구 사이인 A양과 B양이 함께 투신해 숨졌다. 성범죄와 아동학대 피해자로 경찰 조사를 받던 여중생 2명이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이다.가해자는 B양의 의붓아버지인 C씨이다. 또래 친구였던 A양과 B양에 성폭행을 가한 혐의가 유죄로 인정돼 지난 9월 …
"아내 폰에서 전 남친과 찍은 '성관계' 영상이 나왔습니다...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의 과거 휴대폰에서 전 남자친구와의 성관계 동영상을 발견하고 이혼을 결심한 남편의 사연이 전해졌다.21일 YTN 라디오 '양소영 변호사의 상담소'에는 결혼 2년 차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남편 A씨의 사연이 등장했다.사연에 따르면 A씨는 며칠 전 청소를 하던 중 서랍에서 아내가 과거 사용했던 휴대폰을 발견했다. 휴대폰에는 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과의 추억이 담긴 폴더가 있었다.A씨는 "(사진 폴더에는) 2년 정도 만난 전 남자친구와의 추억이 고스란히 있었다"며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자주 다니고 아내는 거의 남자의 집에서…
[CES 2025] LG전자, 프로젝터 신제품 2종 공개...“활용도·이동성 강화”
인테리어 조명·스피커 결합한 신개념 프로젝터‘시네빔 쇼츠’는 가까운 거리서 대화면 투사 가능
[CES 2025] LG전자 손잡은 10여개 스타트업 참가...헬스테크 등 선봬
[CES 2025]스탠다드에너지, 실내용 '에너지 타일' 전시…"美 ESS 진출 본격화"
與, 민주당 내란선전죄 고발에 이재명·박찬대 무고죄로 '맞고발'
"어떤 위기에도 대한민국 경제는 멈춰선 안된다"…비장한 기업인들
尹대통령 탄핵심판 준비절차 종료…1월14일 첫 정식변론 시작
"무안공항 콘크리트 둔덕이 참사원인…KTX가 부딪혀도 폭발"
尹지킴이 김흥국, 해병대 수치란 말에 "니가 뭔데 너네만 해병대냐"
발리섬 실종 한국인 남성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추락사 추정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최상목의 결단...벌써 대망론?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2025년 부동산 시장의 불안, 뇌관은?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박근혜 때와 다른 윤석열 탄핵 국면 보수 지지율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하필 이 시국에”…아쉬움 큰 은행권 파업 [기자수첩-금융증권]
위기에 빠진 석유화학, 정부 '생태계 개입' 불가피 [기자수첩-산업IT]
· 2차전지株, 현대차 전기차 美 IRA 보조금 소식에 일제히 강세
· 현대글로비스, 현대차·기아 6조7천억 운송계약에 12%대↑
· 레인보우로보틱스, 삼성전자 자회사 편입 소식에 ‘上’
· [제주항공 무안참사] 여행株, 여객기 추락 소식에 일제히 약세
· [제주항공 무안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발생에 주가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