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DGB대구은행은 삼덕기억학교에서 사회복지시설 난방비 지원 사업 후원금 1억원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돼 난방비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340여개소에 전달된다.
황병우 행장은 "난방비 급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가중된 가운데 사회의 소외된 이웃의 든든한 울타리인 사회복지시설을 더욱 따듯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구은행, '2023 DGB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
DGB대구은행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의 1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바르고 진실된 것'을 뜻하는 '참'에서 이름을 따온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은 금융소비자 시각에서 문제점을 지적하고, 여러 경영 개선 방안에 관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구성됐다.지난 2014년 제1기를 발대시킨 DGB 참소리 자문단은 신상품 기획·판매단계에서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불만·불편 사항이나 개선방안 청취 등을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대구은행 관계자는 "10여년간 고객 눈높이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상품과 서비스…
대구은행, iM뱅크 대표 직명 변경
"업무 추진력 강화 목적"
대구은행, 대면 무료급식 행사 실시
DGB대구은행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첫 무료 급식 행사를 진행하고, 관련 후원금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에는 대구은행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 20여명,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약 8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앞서 대구은행은 코로나19 이전 다양한 무료급식 행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도왔지만, 코로나19 시대에는 이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매달 무료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올해 첫 무료 급…
"난 전두환 손자, 다 폭로합니다"…전재용 "우리 아들 아파, 내 잘못"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의 아들이라고 밝힌 A씨가 가족 일가와 지인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비자금 유용, 마약 등 범죄를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그간 언론에서 볼 수 없었던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 내부 사진 등이 차례로 공개됐고, A씨의 지인 다수의 프로필이 무방비로 노출됐다.A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에서 일하고 있다. 저는 이 자리에서 저희 가족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행각에 관련해 이를 밝히는데 도움이 되고자 동영상을 찍게 되었다"고 밝혔다.그는 자신이 주장한 신분을 입…
출산한 산모 잠적, 열흘 뒤 다른女 나타나 "내 아이" 주장…아동매매 수사
아이 홀로 두고 퇴원…산모 얼굴 달라 병원 관계자가 신고산모, 최초 입원 당시 이름·주민등록번호 속여
尹, 관저 찾은 권영세·권성동에 "당 중심으로 대선 꼭 승리하길"(종합)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조기 대선 "6월 3일 유력"...10일 이내 공고 [尹 탄핵인용]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윤 전 대통령, 1500만원 연금 못 받는다 [尹 탄핵인용]
"탄핵전문 내한가수 콜드플레이" 우연치고는 소름돋는 우연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