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대통령실 "용산 도·감청 의혹, 터무니없는 거짓…野, 외교 자해"
정경심, 수감 2년 동안 영치금 2억4000만원 받았다
'서울구치소 수용자 보관금 입금 총액 상위 10명' 자료서 확인2021년 1월~2022년 2월까지 총 2억4130만7027원 받아조국 지지자들, 응원 차원서 정경심에게 영치금 보낸 듯형기 마칠 때까지 사용 못한 영치금은 석방 시 반환
오영환 불출마, 조국기부대·개딸 피로감 영향 미쳤나
1988년생 소방관 출신 청년정치인'생명안전 의정활동' 성과 냈으나"서로를 적으로 규정하고 배척하는이들을 설득할 역량 찾지 못했다"
"뻔뻔하고 파렴치"…與, 정청래 전 보좌관 '성비위' 의혹 분노
민주당, 정진술 서울시의원 제명 조치'사생활 논란' '성비위' 등 뒷말만 무성與 "진상규명 및 사죄·사퇴" 공식 촉구장예찬 "정청래, 아들·보좌관 성비위 침묵"
"모녀 알몸사진 감상한 정명석, 같은 날 차례대로 성폭행 저질렀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총재 정명석이 성폭행 혐의 등으로 복역 중이면서도 신도인 모녀에게 알몸 사진을 받아 보고 몸매를 비교했으며, 출소 후 이 모녀를 순차적으로 성폭행했다는 소름끼치는 증언이 나왔다.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를 통해 정명석과 JMS 실체를 폭로한 조성현 MBC PD는 6일 밤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가 최근에 들었던 것 중에서 가장 구역질 나는 증언이 있다"며 이 같은 내용을 공개했다.JMS 신도인 엄마와 그의 딸이자 JMS 2세인 20대 피해자 A씨가 개인적으로 연락한…
男제자와 11번 성관계한 유부녀 기간제 女교사 "충분히 성숙, 성적학대 아냐"
근무 중인 학교에 다니는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는 여교사가 재판에서 사실관계는 인정하지만 성적 학대 의혹은 부인했다.7일 대구지법 형사11부(이종길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기간제 여교사 A(32·여)씨에 대한 첫 공판에서 A씨 측 변호인은 "사실관계는 전부 인정한다"면서도 "성적 학대 여부에 대해서는 법리적으로 다퉈보겠다"고 밝혔다.A씨 측 변호인 "피해 아동은 성적 자기 결정권을 행사할 만한 상태에 있었다"며 "검찰에서 피해 아동을 증인 신청하지 않는다면 저희가 오히려 증인 신청해서 피해 아동의 인격 형성과 발달 …
헌재 제동, '한덕수 차출론' 더 불붙이나 [정국 기상대]
"눈 돌릴만 하네"…카드사, 카드론으로 벌어들인 돈 5조 돌파
이재명 "임기 내 세종 대통령실 건립"…'캐스팅보트' 충청 공들이기
신안산선 붕괴사고 원인은 부실 공사?…커지는 책임론
[데일리 헬스] “어디서든 ‘이거’했더니 36kg 뺐다”...감량 비결 뭐길래?
법원 "가세연, '쯔양 사생활' 영상 삭제해야"…가처분 일부 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