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국 선수들이 다이빙 싱크로 부문에서 물에 뛰어들고 있다.
"담배 사다주면 성관계 1번" 13세女 성매매 한 남성들
담배를 사다준다는 조건으로 13세 여학생과 성관계를 한 남성 2명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 제12형사부(재판장 김종혁)는 미성년자 의제 강간·청소년성보호법상 성매수·청소년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 등 2명에게 각각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와함께 성폭력 치료강의 40시간 수강도 명령했다.A씨와 B씨는 지난해 13세 C양이 올린 '담배 대리 구매 해주실 분'이라는 글을 보고 "담배를 대신 구매해 주겠다"는 내용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이후 A씨는 지난해 10월…
400만원 뜯어간 그 학부모, 故이영승 교사에 받은 돈 더 있었다
경기도 의정부 호원초등학교에서 근무했던 고(故) 이영승 교사에게 악성 민원을 제기하고 끈질기게 400만 원을 받아낸 것으로 알려진 '페트병 사건'의 학부모가 "고인에게 치료비를 요구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으나 실제 400만원보다 더 많은 돈을 받은 정황이 나왔다.28일 MBC에 따르면 이 교사가 '페트병 사건'의 학부모 A씨에게 2019년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50만 원씩 총 400만원을 송금하기 전에 앞서 같은 해 3월 1차 성형수술비 100만원을 지급한 메시지 기록이 나왔다.이 교사가 부임한 첫 해인 지난 2016년 A씨는…
소개팅앱서 70대男 대체 어땠길래…거액 뜯긴 상대女
소개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상대방을 속여 거액을 편취한 7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 받았다.29일 수원지법 형사12단독(판사 하상제)은 사기 혐의로 기소된 70대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A씨는 2022년 11월 19일 소개팅 앱을 통해 알게 된 B씨에게 접근해 1800만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그는 자신을 해외 가스회사에 근무하는 한국계 외국인이라고 소개한 뒤 B씨에게 1년간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호감을 쌓은 것으로 파악됐다.A씨는 B씨에게 "선물 택배를 보냈는데, 그 안에 1억 4천만원 상당의 달러가 발견됐고, 이…
"애 잘되라고 돈 보낸건데…" 영재 백강현父, 후원금 엉뚱 사용 논란
최근 학교 폭력 피해 사실을 폭로하며 서울과학고를 자퇴한다고 밝혔던 IQ(아이큐) 204 영재 백강현(10) 군의 아버지가 경제적 어려움을 토로한 가운데 구독자들에게 받은 후원금을 싱글맘에게 기부하겠다고 밝혀 잡음이 일고 있다.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백강현'에는 그간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로부터 후원받은 돈을 싱글맘에게 기부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싱글맘 후원 희망릴레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30일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이 영상에 출연한 한 여성은 "저는 앞으로 백강현 채널의 진행을 맡게 된 썸머라고 한다…
이문열 "우리나라 절반 이상이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자기가 좌익 활동 하는 줄도 모르며좌익 노릇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2030대 관해선 "태어날 때부터 자유체화한 세대…좌파화 쉽지 않을 것"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비트코인, 美 '전략적 준비자산' 편입 가시권..."새 패러다임vs우스워"
"티메프 구영배 구속 전망…검찰 영장 재청구, 자신감" [법조계에 물어보니 556]
속옷에 넣은 도마뱀, 작정한 남자들의 만행이었다
"월 120 준다, 나랑 즐겨보자" 딸뻘 알바女 쫓아다닌 중년男
'女 9세부터 결혼 허용 추진'…"아동 강간 합법화 하냐"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