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조수진 변호사가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북을 전략 경선에서 박용진 의원을 상대로 승리했다.
하다하다 출마지까지 비하?…野양문석 '안산 막말' 뭐길래
안산갑 출마하면서…"지저분하고 장난질 잘하는 동네"시도의원 "절대 국회의원 후보로 인정할 수 없다" 입장문전해철도 "梁 막말은 실수 아닌 세상 보는 인식의 표출"
"남편 보는데도 성추행" 허경영, 집단고소 당했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77)가 운영하는 종교시설로 알려진 '하늘궁'의 여성 신도들이 성추행 혐의로 허 대표를 집단 고소했다.18일 JTBC에 따르면 하늘궁 신도 22명은 경기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권율로 일대에 있는 하늘궁에서 열린 종교행사에서 허 대표로부터 '에너지 치유' 의식을 명분으로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특히 한 신도는 남편이 보는 앞에서 허 대표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또다른 신도는 "상담하는 것처럼 말은 하지만 '이리 와라' '무릎에 앉아라' '자기를 안아라'고 했다"고 설명했다.JTBC가 공개한 음성 …
"의사 눈치보는 국민, 제대로 된 나라냐"…尹, 의료파업 대응 '원칙'대로
"국민께 유익하다면 아무리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해내야"의대 정원 단계적 증원 'NO'의료개혁 의사 동참 거듭 촉구
조회수 폭발한 '노브라 산책'…女유튜버 정체에 '시끌'
최근 일본에서 선정적인 동영상으로 조회수를 끌어낸 여성 유튜버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이런 논란과 함께 해당 유튜브 계정은 현재 정지된 상태다.일본 매체 산케이신문은 지난 16일 "생성형 AI에 의해 작성·가공된 것으로 보이는 젊은 여성의 선정적인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다"며 "이 유튜버의 영상은 수백만 조회수에 달하는데, 전문가들은 이 채널이 AI를 통해 수익을 올리려고 만들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진단했다"고 보도했다.이 유튜브 채널은 지난해 9월 개설된 '미스도쿄대'라는 이름의 채널이다. 영상…
철저히 가린 얼굴…'집단 성폭행' 정준영 만기 출소
집단성폭행 및 몰카 촬영, 유포 혐의로 실형을 산 가수 정준영(35)이 만기 출소했다.정준영은 19일 오전 5시 5분께 전남 목포교도소에서 징역 5년의 형기를 마치고 출소했다.이날 정준영은 마스크를 쓰고 모자를 눌러쓴 채 얼굴을 철저하게 가린 모습이었다. 그는 특별한 말 없이 현장을 떠났다.정준영은 지난 2019년 '버닝썬 게이트'가 불거진 후 가수 최종훈과 허모 씨, 권모 씨, 김모 씨 등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함께 지난 2016년 1월 강원 홍천군, 같은 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CES 2025·현장] "캐리어, 요즘 누가 끌어요" 모빌리티 변신은 '무죄'
전동 캐리어, 홈 모빌리티 등 인기'UAM 보관 가능' 전기차도 눈길
세라젬, CES 2025서 에이슬립과 슬립테크 협력 업무협약
[CES 2025] 삼성SDI, '전고체·ESS' 혁신상 수상 제품 선봬
일반국민 카톡도 들여다보고 고발하겠다?…野전용기 "퍼나른 일반인도 내란선전"
권성동 "헌재사무처장이 진행 중 재판에 판단? 공정성 심각히 훼손"
[제주항공 무안참사] 음성·비행기록, 로컬라이저 충돌 4분 전부터 중단
배우 이윤희 사망, 향년 64세
"전에도 남자 내려쳐…" 망치난동 22세 한국女 얼굴 공개됐다
[속보] 젤렌스키 우크라 대통령 "러시아 쿠르스크서 북한군 2명 생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기선 칼럼
민주당, 유혈사태 일어나길 원하나?…극언으로 충돌질 말아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의 시대에 대한 경고
정기수 칼럼
민주당-경찰-공수처, 尹 체포가 그렇게 신나나?
“선거도 못 치러요” 대혼란에 빠진 불신의 체육계 [기자수첩-스포츠]
한국 코인판이 더 이상 골든타임 놓치지 않으려면 [기자수첩-산업IT]
민주당 목표는 오로지 '조기 대선' 뿐인가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