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지난 19일 선릉 직영점에서 2024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 202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KLPGA 선수로 구성된 국내 최다 규모의 골프단을 창단했다. 골프단 단장은 2002 부산아시안게임 여자국가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오세욱 프로가 자리를 맡고 있다.
이번 출정식은 노랑푸드 이관형 대표를 비롯해 오세욱 단장 및 소속 선수들이 참석했으며, 오세욱 프로가 단장을 함께 역임하고 있는 큐캐피탈, 두산건설 선수단과의 동시 출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출정식 개회 선언 후 각사 선수단 소개가 진행됐으며, 각 사 대표 선수들이 나와 올 시즌에 대한 포부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이관형 대표는 응원의 의미로 선수단에게 꽃다발과 노랑통닭 쿠폰을 전달했다.
이어서 진행된 2부 행사에는 대회를 앞둔 선수들의 긴장을 풀기 위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노랑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퀴즈는 최신 유행어를 비롯해 노랑통닭에 대한 선수들의 관심도를 알아볼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됐으며, 퀴즈 프로그램 정답자에게는 경품으로 노랑통닭 쿠폰을 제공했다.
이날 오세욱 단장은 “올 한 해 좋은 성과를 보여드리기 위해선 선수단과 회사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코치진 역시 노랑통닭의 변함없는 지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선수들이 그들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노랑통닭 박도은 선수는 ”올해에도 한층 뜨거운 열정과 팀워크로 한계를 넘어 최고의 성과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출정식이 열린 선릉 직영점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조리 공정 간소화, 신제품 및 수익 모델 개발을 위해 마련된 ‘테스트베드’형 매장이다. 선릉 직영점에서는 오피스 상권의 특성에 맞춰 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모든 주류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