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커뮤니티 ‘모두의 프로암’ 무료 라운드 이벤트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7.10 16:20  수정 2025.07.10 16:20

ⓒ 모두의 프로암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모두의 프로암’(대표 이승우)이 국내 최초 무료 프로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프로암’은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프로 선수들과 함께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이벤트 플랫폼이다. 기존의 골프 앱들이 부킹, 스코어 기록 등 기능 중심이었다면, 모두의 프로암은 ‘골프는 놀이’라는 본질에 집중, 골프 커뮤니티 기반의 이벤트와 교류에 방점을 두고 있다.


이번 무료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의 프로암’ 앱을 다운로드하고, 글쓰기·출석·좋아요 활동으로 포인트를 모아 응모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첫 행사는 8월 19일(화)까지 앱에서 복수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8월 20일(수) 오후 2시 모두의 프로암 앱에서 생방송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되며, 참가자에게는 그린피, 카트비, 식대 등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제1회 행사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성문안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수도권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며, 아름다운 자연과 코스 관리로 입소문 난 명소다. 9월 17일(수) 총 20팀(80명) 규모로 열리며, 선정된 아마추어 참가자는 프로 선수와 함께 조 편성되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투어 출신의 프로 선수들이 모두의 프로암과 손을 잡았다.


최정예 프로 20여 명이 참가하며, 각 프로들은 대회 경험은 물론 SNS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실력 + 인성 + 팬 소통력을 고루 갖춘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배경은을 비롯해 한설희, 고경민, 고윤성 등이 나선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