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밸런타인데이 한정 케이크·디너 선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6.02.10 13:20  수정 2026.02.10 13:20

ⓒ몬드리안 서울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와 이어지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로비 라운지, 블라인드 스팟(Blind Spot)에서는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하트 모양의 ‘딸기 레드벨벳 하트 케이크’를 출시한다. 케이크 위에 장식된 달콤한 딸기와 하트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한층 더 달콤한 맛을 완성한다.


몬드리안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클레오(Cleo)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한 6코스 스페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1인 12만원) 깊은 맛의 클레오 딥 셀렉션을 시작으로 비프 랍스터 비스크 스프, 관자구이, 비프 코프타 & 타이거 새우 케밥 등 시그니처 지중해 요리로 구성되며, 마무리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스트로베리 오팔리스 크림 퍼프 디저트가 제공된다.


한편, 호텔 바 두 곳에서는 각기 다른 무드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블라인드 스팟에서는 장미와 초콜릿의 향을 담은 시즌 한정 칵테일을, 프리빌리지에서는 달콤함의 상징인 스트로베리 초콜릿과 커피 베이스가 어우러진 스페셜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예약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예약 및 캐치테이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