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류현진 PS 첫 승전보에 폭격 맞은 ‘가생이닷컴’ 왜?


입력 2013.10.15 14:23 수정 2013.10.15 14:29        이선영 넷포터

해외 누리꾼 반응 번역 사이트, 접속자 폭주

류현진의 승리 소식이 전해지자 번역 사이트 ‘가생이닷컴’ 서버가 다운됐다. ⓒ 연합뉴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6·LA 다저스)이 사상 첫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선발승을 거두자, 해외 누리꾼 반응을 번역해주는 사이트 ‘가생이닷컴’ 서버가 다운됐다.

류현진은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 선발로 나서 7이닝 동안 탈삼진 4개를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역투, 팀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류현진의 완벽한 투구에 국내 야구팬들도 기쁨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해외 누리꾼들의 실시간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가생이닷컴’에 대거 몰려들었다.

때문에 ‘가생이닷컴’은 폭증한 트래픽을 견디지 못한 채 15일 오후 접속 불능 상태가 되고 말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외 야구팬들도 류현진 투구에 감탄했겠지” “외국 반응 궁금하긴 한데” “가생이닷컴은 폭격 맞았지만, 기분이 좋네” “류현진 첫승 정말 대박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가생이닷컴’ 운영진은 갑작스런 접속자 폭주로 다운된 서버를 복구하고 있다.

이선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선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