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사용자 편의 강화한 통합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4.08.01 09:47 수정 2014.08.01 09:49        김영진 기자

27일까지 이벤트 진행해 여행상품권, 스파클링 정수기 제공

코웨이는 기존 기업 대표 사이트와 고객 관리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www.coway.co.kr)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단장한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 기업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코웨이 대표 사이트와 고객 혜택 및 1:1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AS 신청 등을 제공해왔던 페이프리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는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메인페이지 상단에 제품 카테고리 별 배너 구성과 함께 추천제품·인기제품·내게 맞는 제품 찾기 코너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또 정수기·제습기·공기청정기 등 제품군 별 제공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체계적으로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마이 코웨이'메뉴에서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 내용의 손쉬운 확인은 물론 개인별 사용상황에 따른 맞춤 제안이나 추천제품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코웨이는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제공하며 SNS에 홈페이지 통합 관련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캔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입장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