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문희준 여자 연예인과 ‘썸’타는 중? 호기심 증폭


입력 2014.11.18 11:50 수정 2014.11.18 11:53        김상영 넷포터
문희준. ⓒ SBS

문희준이 연애상담을 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서장훈, 홍진호, SBS 장예원 아나운서, 줄리엔강이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취향토크를 나눈다. 개성만점 스타들이 출연한 만큼 이들 모두 각양각색의 취향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4번의 열애설에 휩싸이며 '썸남' 이미지를 얻게 된 홍진호는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으로 '썸녀를 내 여자로 만드는 방법'을 꼽았다고. 이와 함께 홍진호는 자신만의 특별한 연애 비법을 귀띔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MC 문희준은 홍진호에게 "문자를 주고받는 여자가 있다. 구체적인 약속은 잡지 않지만 연락을 주고 받는다. 이게 썸인지 궁금하다"고 진지하게 연애상담을 시작했다. 또 "요즘 스케줄이 바쁘다고 한다"며 상대 여성이 연예인이라는 암시까지 했다고.

과연 홍진호는 문희준의 연애상담에 어떤 답변을 했을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호의 '썸녀 내 여자로 만들기' 외에도 줄리엔강의 가족사랑이 담긴 크리스마스 식탁, 장예원 아나운서의 눈치 빠른 신입사원 되는 법, 서장훈의 잘 쉬는 방법 등이 공개된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내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는 SBS '매직아이'의 마지막 이야기는 1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