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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저녁 9시까지 콜센터 운영


입력 2015.03.19 10:15 수정 2015.03.19 10:21        김영진 기자

평일 야간 상담 서비스 도입 통한 고객 중심 경영 강화

아모레퍼시픽이 평일 야간 상담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 강화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던 고객상담실의 상담 업무를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금요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로 연장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직장 업무 등으로 평일 낮 시간대 자유로운 상담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보다 편리한 시간대를 선택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이번 평일 야간 상담 서비스 도입에 대해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팀 황동연 팀장은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고 최고의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고객상담실은 이러한 아모레퍼시픽과 고객의 가장 긴밀한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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