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신소율 제시 반전 매력…'구멍' 등극

스팟뉴스팀

입력 2015.08.31 16:45  수정 2015.08.31 17:30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제시와 신소율의 성형 고백과 사진 등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KBS MBC 캡처

'진짜사나이' 독거미 부대 도전에 나선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화제다. 더불어 신소율 제시 등 의외의 반전 매력녀들이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편에는 입소 첫날 신체검사부터 체력검정까지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입소 첫날부터 깐깐한 소대장을 만난 이들은 눈썹 문신 난관부터 봉착, 좌충우돌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속옷 가방까지 확인하는 소대장의 모습에 모두들 당황스럼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제시는 '부사관 후보생 제시' 관등성명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한폭탄처럼 소대장과 대립각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신소율 역시 속옷 가방에 화장품을 넣었다 압수를 당하는 가 하면 체력테스트에서 신소율은 팔굽혀펴기를 하나밖에 하지 못하며 구멍병사로 낙인, 하지만 1.5km 달리기에서 끈기있게 완주해 반전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신소율 제시 구멍이네", "진짜사나이 신소율 제시 사유리보다 더해", "진짜사나이 신소율 제시 소대장과 무슨 일 날 거 같다"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방송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제시와 신소율의 성형 고백과 사진 등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