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맥도날드 '행운버거', 출시 보름만에 16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6.01.13 09:38 수정 2016.01.13 09:39        김영진 기자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버거'로 불리며 인기몰이

맥도날드는 201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새해 소망과 행운을 기원하는 새해맞이 특별 버거인 '행운버거'가 출시 보름만에 16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만 판매되는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레드'는 기존 행운버거에 더욱 맛있어진 2가지 소스가 더해져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행운버거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두 가지 행운버거 중 어느 버거가 더 맛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끊임없이 오가고 있기도 하다고 맥도날드 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마법의 버거'로 연말 출시 때마다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새해 맞이 버거인 행운버거 2종에 크나큰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남은 판매 기간 동안에도 다양해진 맛의 행운버거를 즐기시고 행운행운한 2016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