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휠라, 일본 브랜드 'Have a good time'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6.26 10:50 수정 2017.06.26 10:51        손현진 기자

2017 여름 시즌 글로벌 콜라보 컬렉션 출시…한일 양국 동시 공개

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로고 활용해 심플하고 매력적인 스트리트 무드 완성

휠라(FILA)는 일본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인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과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FILA X Have a Good Tim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일 양국 동시 출시했다. ⓒ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7 여름 시즌을 맞아 일본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인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과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FILA X Have a Good Tim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일 양국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휠라와 협업한 '해브 어 굿 타임'은 일본 도쿄의 서브 컬처와 스트리트 무드를 기반으로 성장한 셀렉트숍 브랜드로,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 패션업계 ‘헤리티지 열풍’을 일으킨 휠라 헤리티지 라인을 바탕으로, 해브 어 굿타임의 위트 있는 스트리트 감성을 결합해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최근 10~20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휠라의 아이코닉 리니어 로고와 해브 어 굿 타임의 프레임 로고를 다채로운 감각으로 활용‧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 조합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역동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했으며, 휠라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F박스 로고 디테일로 휠라의 헤리티지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티셔츠, 쇼츠(반바지) 등 의류는 물론, 신발, 액세서리까지 갖춰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휠라 측은 이번 컬렉션 중 의류와 액세서리를 지난 23일 출시했으며, 내달 7일 콜라보 디자인을 입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쳐 슈즈 아이템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스니커즈와 ‘드리프터 슬라이드’ 등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서울 이태원 직영점을 포함한 휠라 메가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 휠라 매장 및 편집숍 하이츠스토어와 비이커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로고 패션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각기 개성 넘치는 로고와 패턴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휠라와 해브 어 굿 타임의 조우는 컬렉션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며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새롭고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선호하는 10~20대의 니즈를 온전히 충족하는 동시에,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켜 올여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