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농협은행, 금융체험교실 참가자 대모집


입력 2017.06.27 09:37 수정 2017.06.27 09:37        이나영 기자

전국 10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서 7월 3일부터 선착순 접수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금융을 즐기자! 여름방학 금융체험교실' 참가자를 내달 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의 금융체험교실은 본점을 포함한 전국 10개 지역별 교육센터의 청소년금융교육 센터에서 유치원생 및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금융지식 함양·은행원 직업체험·디지털 금융체험·올리원이와 함께하는 세계화폐 부채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금융체험교실에서 처음 진행되는 올원뱅크 체험하기 프로그램은 모바일 금융플랫폼 올원뱅크의 휴대폰 간편송금·더치페이·외화송금 기능을 대형스크린과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게 구성돼 청소년들이 우리 생활속에 자리잡은 핀테크를 가까이 느껴보는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흥미로운 디지털 금융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최고의 금융교육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미래의 금융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업체험과 함께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실전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