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면세시장 진출


입력 2017.08.07 10:29 수정 2017.08.07 10:29        손현진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브랜드 CNP Rx, 롯데월드타워에 면세 1호점 오픈

LG생활건강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면서 면세시장에 진출했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로,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약 1년여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에 대응하고자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은 CNP Rx 면세사업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