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 '코리아핏 데님 페스티벌' 실시
‘K핏 데님’,’360진’ 등 SS 시즌 신제품 청바지 최대 20% 할인 진행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청바지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코리아핏(K핏) 데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 선보인 코리아핏(K핏) 데님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페스티벌은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전국 104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K핏 데님, 360진, 3S 데님 등 올 시즌 신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코리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한K핏 데님은 한국인의 표준 사이즈를 활용한 만큼 체형에 딱 맞는 핏감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보통 외국 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해 기장이나 핏이 맞지 않았던 점을 보완했으며, 보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바디 핏을 살릴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고신축성 복합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을 유지하는 ‘360진’, 높은 가성비와 안정적인 착장감을 제공하는 ‘3S 데님’ 등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까지 겸비한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허준 에프알제이 마케팅 팀장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이 오면서 어떤 스타일에도 자유로운 매치가 가능한 데님 제품들이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페스티벌은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데님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지난 1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운영하는 ‘사이즈코리아’로부터 한국인 인체 표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시범사업 업체로 인정받았다. 현재 사이즈코리아 정보 활용 시범사업 참여 업체로는 에프알제이를 포함해 총 5개 업체가 선정돼 활동 중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