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화재,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 상품 출시


입력 2018.07.24 08:43 수정 2018.07.24 08:43        부광우 기자

보장내역 분석 통해 나에게 꼭 맞는 보장과 가입금액 도출

삼성화재 모델이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 상품인 '스마트(Smart) 맞춤보장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삼성화재

삼성화재는 24일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 상품인 '스마트(Smart) 맞춤보장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mart 맞춤보장보험은 만 19세부터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3년마다 자동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보장 내용은 실속형과 표준형, 고급형, '내게 꼭 맞게'형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상품은 보장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보장까지 안내하는 상품이다. 이를 위해 2006년 6월 이후 가입된 모든 손해·생명보험사 계약들을 한 번에 확인, 현재 수준을 정확히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필요한 보장항목과 가입금액을 안내해 준다. 이 모든 과정이 인터넷에서 이뤄져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알아 볼 수 있다.

Smart 맞춤보장보험은 암과 뇌, 심장질환 등 건강관련 보장은 물론 운전과 주택화재 등 생활관련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해 보장하는 다이렉트 전용 맞춤형 통합보험이다. 입원비와 암, 뇌·심장, 운전자, 주택·생활 등 총 9개 보장묶음(모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가 쉽게 보험 내용을 이해하고 원하는 부분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나중에 새로운 보장항목이 출시된다 해도 별도의 보험에 가입할 필요 없이 원하는 보장항목을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

특히 인터넷 보험이라 보험료가 저렴함에도 삼성화재와 동일한 보장 내용에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해 보더라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 소비자들이 편하게 보험 가입을 검토해 볼 수 있다.

서은희 삼성화재 인터넷장기일반영업부장은 "다이렉트 보험에 컨설팅 개념을 접목해 꼭 필요한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아직은 PC에서만 가능하지만 곧 모바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