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금융, 스마트 홍보대사 '아이디어리그' 실시


입력 2018.08.22 15:43 수정 2018.08.22 15:43        이나영 기자
하나금융 제11기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는 제11기 스마트 홍보대사들이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 시간을 갖고 '아이디어리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한 60명의 제11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금융권 유일의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SNS를 통한 그룹 브랜드 홍보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아이디어 리그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중이다.

함 행장은 스마트 홍보대사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진로 탐색 및 그에 필요한 역량 등을 조언하며 학생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아이디어리그에서는 ▲광고 브랜드 전략을 통한 그룹 이미지 제고 ▲유스(YOUTH), 1인 가구 등을 타켓으로한 마케팅 전략 ▲글로벌 진출 전략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수익창출 모델 등 미래 전략에 이르기까지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시됐으며, 함 행장과 본점 부서장들이 이를 경청하고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 행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변화 속에서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인 스마트 홍보대사들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그룹의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1기를 맞은 하나금융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해 활동기간 중 그룹 홍보 및 사회공헌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