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조리시간 단축시킨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 출시
전기공사 필요없이 플러그만 꽂아 편리하게 사용
전기공사 필요없이 플러그만 꽂아 편리하게 사용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1일 강력한 화력으로 조리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전기 공사 필요없이 플러그만 꽂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CER-0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화력을 갖춘 하이퍼 대화구다. 빠르고 강력한 화력이 필요할 때 ‘터보 모드’를 작동하면 2.7kw의 고출력으로 조리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하이퍼 대화구가 없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약 56% 조리시간을 단축시킨다.
또 코웨이 CER-03 하이퍼 대화구는 4가지의 조리 모드를 갖추고 있어 요리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조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터보 모드, 화구 크기를 조절 할 수 있어 용기 사이즈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조리 가능한 싱글·듀얼 모드, 음식의 온기를 유지시켜주는 보온 모드를 통해 요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CER-03은 믿을 수 있는 소재의 상판과 발열체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독일 쇼트세란사의 글라스 상판과 80년 전통의 E.G.O사 발열체를 사용해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또 이 제품은 가정용 파워 코드를 사용해 별도의 전기 설치공사가 필요 없고 이동이 편리하며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이 가능하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하이퍼 하이라이트는 일시불로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109만원이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이번 전기레인지 제품은 강력한 고출력으로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하이라이트 화구로 조리시간을 단축시켜 요리는 더욱 쉬워지고 풍성해져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