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화사, 솔로 데뷔곡 '멍청이' 발표…독보적 존재감


입력 2019.02.13 11:32 수정 2019.02.13 11:33        부수정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13일 신곡 '멍청이(twit)'를 발표,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RBW 그룹 마마무 화사가 13일 신곡 '멍청이(twit)'를 발표,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RBW

그룹 마마무 화사가 13일 신곡 '멍청이(twit)'를 발표,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화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솔로곡 '멍청이(twi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했다.

화사는 이번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의 작사, 작곡에도 공동으로 참여했다.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만큼 화사는 자신만의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화사는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화사는 몽환부터 시크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포토북 'twit'의 예약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포토북에는 14종의 미니 포스터, 2종 로고 스티커 등이 있다.

소속사 RBW 측은 "화사가 한 주간 솔로 활동을 마친 후에는 마마무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