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리터 7종 출시


입력 2019.02.19 14:29 수정 2019.02.19 14:29        최승근 기자

온라인쇼핑 늘고 지속적인 1인 가구 증가로 소용량 소포장 선호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L 용량 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손에서 오직 피죤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에만 붙이는 이름으로, ‘풍부한 퍼퓸 향기’라는 이름처럼 향수보다 진하고 오래가는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고농축 피죤이다.

이번 출시된 1L 제품은 최근 고농축과 명품 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연제 성분과 향 성분을 대폭 강화한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으로, 일반 섬유유연제에 비해 향이 풍부하고 자연추출 팜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안전할 뿐 아니라 옷 수명 연장 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오리지널’ 3종과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 4종이다.

피죤은 최근 몇 년 사이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고 1인가구가 꾸준히 늘면서 적게 쓰는 것을 현명하게 여기는 트렌드가 사회 전반에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에 1L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웰빙, 로하스 등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와 트렌드에 맞춰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에 사용해 온 총 7종(로맨틱플라워, 오션후레쉬, 써니가든 등 오리지널 3종, 아이스플라워,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라 피에스타 등 시그니처 4종)의 명품 향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용량은 줄이면서도 가치소비를 즐기며 왕성한 소비력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