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 폴드 출시, 몇 주 내 공식 발표”


입력 2019.05.31 19:02 수정 2019.05.31 19:37        김은경 기자

호암상 시상식 참석해 언급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IM부문장)이 31일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출시 일정을 몇 주 안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고 사장이 지난 2월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 폴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삼성전자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IM부문장)이 31일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출시 일정을 몇 주 안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고 사장이 지난 2월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 폴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삼성전자
호암상 시상식 참석해 언급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이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출시 일정을 몆 주 내에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고동진 IT모바일커뮤니케이션(IM)부문장(사장)은 31일 서울 중구 서소문로 호암아트홀에서 개최된 ‘제 29회 호암상 시상식’에 참석, 기자들과 만나 “갤럭시 폴드 출시 일정을 몇 주 안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4월 26일 미국을 시작으로 이달 3일 유럽과 국내 등에 갤럭시 폴드를 출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미국 매체를 대상으로 한 리뷰용 제품에서 디스플레이 등에 문제가 발생하자 출시 일정을 연기했다. 일정 연기 당시 삼성전자는 출시 시점을 수주 내 다시 공지하겠다고 밝혔지만 아직까지 관련 소식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